이빨이 더 건강한 미소를 짓는 방법

이빨이 더 건강한 미소를 짓는 방법

이빨이 더 건강한 미소를 짓는 방법

만약 그렇다면, 이를 희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적은 노력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미소를 얻기 위해 직설적이고, 싸고, 즐거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포함된 통찰력은 여러분이 더 하얗고 밝은 치아를 이루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잇몸이 여러분이 켜놓은 2시간짜리 흰 줄기에 극도로 민감하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대신에 30분 줄기로 바꿔봐라.

30분 스트립은 2주 동안 하루에 두 번 사용해야 하지만 잇몸에 자극을 줄 가능성이 적다.

치아를 희게 한 후에는 어떤 음식을 먹거나 마시는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일단 치아가 가늘어지면 치아도 더 민감해지고 쉽게 착색될 것이다.

치아가 하얗게 된 후에는 어두운 색의 음식과 음료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커피는 치아에 매우 쉽게 얼룩을 준다.

과일과 채소를 생으로 많이 먹어라.

패스트푸드나 가공식품은 치아를 변색시킬 수 있고 날음식 캔처럼 희게 하지 않을 것이다.

치아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이러한 종류의 음식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노력하라.

하루 종일 간식을 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치아를 무디게 하거나 변색시킬 수 있다.

베이킹 소다와 물의 혼합물은 집에서 만든 훌륭한 치아 화이트너를 만든다.

베이킹 소다(Baking soda)는 이를 닦음으로써 얼룩을 제거하는 연마제다.

또한 이를 닦을 것이다.

반죽을 만들기 위해 젖은 칫솔을 베이킹 소다에 담그는 것을 고려해보라.

치과 의사에게 집 미백키트에 대해 물어봐.

어떤 키트는 치아나 잇몸을 다치게 할 수 있으며, 치과의사는 어떤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지 알아야 한다.

어떤 제품들은 다른 제품들보다 더 좋고, 좋은 치과의사는 당신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 것이다.

치아 미백 치료 중 치아가 민감해지기 시작하면 바로 치료를 끝내라.

치아를 상하게 할 수도 있어, 이제 전문의를 찾아가서 치료를 받는 게 좋아.

다른 선택사항을 상담하려면 치과에 가십시오.

일상적인 양치질은 환한 미소를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음식이나 다른 물건들은 당신의 치아에 축적되고 변색되거나 얼룩질 수 있다.

자주 닦으면 변색이 그렇게 심하지 않다.

치아를 깎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치실과 양치질을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다.

이것은 명판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율적이다.

식사 후에 이를 닦고 치실을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를 희게 한 후에는 최대 4일 동안 맑지 않은 액체는 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지금은 당신의 치아가 많은 다른 색깔들을 흡수할 수 있는 시간이다.

적포도주는 더 많은 양으로 당신의 진주 같은 흰자위를 변색시킬 것이 확실하다.

당신의 치아 에나멜은 와인의 어두운 색을 흡수해서 더 어둡게 보이게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해결책은 적포도주 소비를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는 것이다.

하얀 치아를 갖는 것은 삶에 대한 훨씬 더 긍정적인 전망을 준다.

자기도 모르게 훨씬 좋아 보이고, 더 많이 웃고, 더 매력적이 될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충고가 당신에게 완벽한 미소를 추구하고 성취하도록 영감을 주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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